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짜파게티 분식점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by newslife108 2024. 4. 22.

농심이 짜파게티 출시 40주년을 기념해 다음달 11일까지 성수동 플랜트란스에서 운영하는 ‘짜파게티 분식점’ 팝업스토어. 농심 제공.
농심이 짜파게티 출시 40주년을 기념해 다음달 11일까지 성수동 플랜트란스에서 운영하는 ‘짜파게티 분식점’ 팝업스토어. 농심 제공.

 

농심이 올해 짜파게티 출시 40주년을 기념해 2024년 5월 11일까지 성수동 플랜트란스에서 운영하는 ‘짜파게티 분식점’ 팝업스토어가 눈길을 끈다. 지난 12일 문을 연 짜파게티 팝업스토어는 인파가 몰려 대기시간이 1시간이 넘을 정도로 인기다. 이 팝업스토어는 짜파게티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쿡존’과 전시·게임·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는 ‘플레이존’으로 구성했다. 



1층 쿡존에서는 주문 조리와 셀프조리를 선택해 주문하면 된다. 주문 조리는 짜파구리, 마라짜파게티 등 메뉴를 골라 주문할 수 있다. 셀프조리는 신라면과 너구리가 제공되는데, 원하는 대로 매운맛, 면발 익힘, 토핑 등을 선택할 수 있다. 라면 시식 공간에는 농심이 만드는 38종의 라면 모형을 부착한 케이(K)라면 포토존도 있다. 또 그립톡·키링·앞치마·지우개 등 농심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굿즈도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다. 

2층 플레이존은 대형 짜파게티 포토존, 캘린더 게임존, 항공샷 포토존 등 짜파게티와 함께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뉴트로 콘셉트로 만든 짜파게티 분식점 공간도 인기다. 짜파게티 요리 실력 테스트를 거치면 짜파게티 요리사 자격증도 발급해준다. 



농심 관계자는 “짜파게티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짜장면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하겠다’는 목표로 지난 1984년 출시했다”며 “긴 시간 인기를 끌면서 매년 2천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리는 농심의 대표 상품이 됐다”고 설명했다. 농심은 이달 29일엔 신제품인 ‘짜파게티 더 블랙’도 선보인다. 건면을 이용해 칼로리를 20% 이상 낮췄다는 게 농심 쪽의 설명이다.

댓글